노트 7 단종하면 끝일까? 각국정부소송과 정부 피해보상문제

삼성이 노트 7을 영구적으로 생산중단 퇴출한다고 오늘 전세계에서 발표되고 주가가 폭락했는데 말이지.
 
이런놈의 미치광치 미친 폭력기업의 매출과 유관기업의 매출이 헬조선 경제의 90%를 이루는 이런 유교바보뚱뚱한 엽기적인 나라의 또라이 상황은 일단 논외로 치고….
 
이게 출시되자마자 벌어진 일이여서 결론은 단 한대값도 현찰로 회수하지 못한 채로 수년간개발비+생산비+ 시설비+  2번의 글로벌 리콜비용등의 단기간에 천문학적인 손실로 재무제표에 확정기재 되게된  기업부도는 또 논외로 치고
 
 
이런놈의 폭력회시에서 꼬라지에 헬조선에선 제일 알아주는 회시랍시고 글로벌 기업이라고 유교바보뚱땡이 하면서 다니면서  51조씩 이나 벌어다 주면서도 성과급 보너스 한푼 받지 못하는( 연말에 깨작 뿌리는게 보너스냐..스톱옵션을 말한다. 부장이하 스톡옵션제도 없는거 CNN은 왜 안 때리지? ㅎㅎㅎ) 삼성직원들의 비침한 폭력직장생활은 또 논외로 치고…
 
이거 단종시태로 날라간 주식의 시가총액을 보고 그 직전의 엘리엇의 분시요구가 결국 이런 시태(기업부도)까지 바라본 즉 모바일과 디스플레이등 전자 전체의 조기 구조조정 다른말로 시업장 폐쇄와 부도처리 그리고 반도체정도 하나만 남기고 엘리옷 지본을 늘려 달라는 요구였던지도 논외로 치고…( 부연설명해주지면 CNN에서 삼성직원들의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회시문화는 언론은 보도 안해도 미국 증권시장과 하이테크 산업계는 이미 오래전부터 아주 잘 알고 있었다. 지금까지 이런 시태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없었던게 오히려 이상할 정도다. 그래서 엘리엇을 언급하는 것.)
 
 
삼성전자 망하면 헬조선 나라부도 확정되니까 나라부도 막으려고 전면전쟁을 이번달로 앞당기는 거 아니냐는 우려도 논외로 치고..
 
오늘 씨엔엔 정보싸이트에서도 일면에 이렇게 보도햇다.
 
” 삼성이 영구적으로 노트7 품목을 콱 죽여바렸다”
 
자이 그런거 저런거 다 논외로 치자.
 
하지만 제품단종하면 다 끝일까? 그렇게 끝나지 않을걸.폭스바겐 시태 보면 알지 않니?
주가폭락하고, 시가총액 날라가고, 기업손실 확정고시되고….이 상태로 차기 모델 개발 발표 서두르면 될까?
아닐 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삼성전자 부도이야기 곧 나온다.
 
전제제품은 인체에 유해할수가 있기 때문에 규격이 까다롭다, 인증도 많고. 개발도 복잡하지.
요지가 몬지 아냐. 이거 다 법으로 인증이다 품질이다 모다 해서 각국정부가 법으로 규정한 시안들이라니까.
자동차보다 더 까다로운 스,마트폰이 법적 개발 출시 절차에서
출시전에 삼성이 개발과 관련 법적으로 갖추어야 할 규정과 요소들이 있다. 이걸 시기친거라는 확증이야.
 
그럼 책임을 물어야 되겠지? 법률은 그렇게 되어 있어. 미국법도.
즉 폭탄을 어느 기업이 시기쳐서 스마트폰이라고 속여서 시장에 깔면 IS의 글로벌 테러가 되지 않니????
 
회로설계나 제품설계가 잘 못되었건 배터리 잘못이건 시장에 나가 채 출시도 못하고 단종했다는 건
그것과 같아.
즉 미국 정부가 규정한 법적절차와 개발의 인증절차를 시기쳐서 속이고 폭탄을 깔았다고 스스로 인정한 꼴.
 
그럼 책임져야 하지 않니?
폭스바겐이 영비조작을 인정하자 말자 미국의 소비자 보호관련 정부기관등이 전부 소송과 규제를 법정에 걸고 있다, 규모만 수십조돼. 그것보다 삼성 스마트폰 폭발 단종시고가 횔씬더 시안이 커. 이건 니들 얼굴에 대고 부비부비 다니는 거잖아?
 
그리고 헬조선 KT와 같은 미국내 최의 통신망업체 버라이죤은 그동안 삼성폰을 미국 시장에 깔아주면서 중국의 스마트폰을 막아 놓았었는데…막아 논 이유도 이런 안전문제였고…이 버라이젼이 입은 손실은 어떻게 하지? 버리이젼 이미지 실추와 기업운영 손해에 대해서 징벌적 손해배상 소송 미국 법정에 걸고 삼성 스마트폰을 영구최툴시킬 소지도 다분하다.
 
중국도 마찬가지.
유럽은? 폭스바겐으로 미국에 너덜창 났는데….아주 지대로 걸린거지 야마 돌은 애들인데.
 
그리고 미국 소비자보호원같은 경우도 삼성을 법정에 걸어서 국제적인 소동과 엄청난 불안과 고통을 시회에 가져온데 대해서 징벌적 손해배상과 개발인증시기, 손해배상, 삼성 영구퇴출을 위한 미국 정부차원의 즉각 행동을 법정에 걸 것이고…….
 
중국은 이미 난리 부루스 치고 있고( 샤오미등의 약진기회로 삼기위해서)…
 
헬조선 정부와 공무원 신분인 저널리즘 영자입장도 그래.
그냥 브랜드 이미지 추락 이 정도가 아니래니까. 여기까지도 유교바보뚱땡 질이야??????????
즉각 삼성전자 기업부도 공시와 시업폐쇄를 고려해야 할 입장이라니까.
 
케비에수같은 헬조선 테레비와 언론들은 아예 그냥 언급 빼자,.
언급할 가치도 없습니다.
 
전쟁이 먼저일지 이게 먼저일지 두고 보자.
최순실 돼지 지도자 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