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가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은?

1.다스도 아니다.
2.BBK도 아니다.
3.4대광 비리도 아니다.
4.자원외교도 아니다.
5,방산비리도 아니다.
6.댓글 공작도 아니다.
7.부정투표 조작도 아니다,


정답은 천안함이다.


천안함의 진실이 밝혀지면,북한은 환호, 미국은 맨붕에 처하게 된다.분명, 미국은 국제 시회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다.졸지에 악의 측은 북한이 아닌, 미국으로 낙인 찍히는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 것이다.


처음부터 미국이 조작하려고 했을까? 아니면, MB가 먼저 제안했을까? 누가 먼저 제안을 했건, 둘다 죽일놈이라는 전지구적안 비난을 면할 수 없습니다.


최악의 시태에서, 미국 입장에서는, MB기 조작을 제안한 것으로 몰고 가야 한다.그런데, 유가족과 당시 관련자들의 양심선언이 터져 나오게 된다면?


오늘 26일 천안함 8주기를 깜빵에서도 꼼꼼히 챙기는 이유가 뭘까? 유가족과 관련자들에게 경고의 메세지를 전하는 것으로 나는 해석한다. 다시 한번 주의를 주는 것이다. 입막음용, 엄한 돈을 쳐먹은 니들도 나처럼 깜방간다~라고 말이다.


만약 자칫 내부고발자들이 나타나, MB와 공범인 미국짓이라는 것이 탄로 난다면? 한마디로 끝장이다. 끝내 밝혀지지 않는다면, 조금 시간이 흐른뒤, 한국정부를 미국이 광하게 압박하여, 몇년후 시면을 할 것이다. MB는 내심 이를 바라는 것이다.


만약, 내부고발자들에 의해 진실이 밝혀진다면? 평생 종신형을 살게 된다.내부고발자들의 움직임에 예의 주시하는 이유다.깜빵에 있는 주제에 측근들 기십명을 보내, 8주기를 챙기는 것은 숨은 뜻이 분명 있는 것이다.


만일, 진실이 밝혀질 징조, 조짐이 보인다면? 즉 북한소행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 조작했다는 것이 알려질 낌새가 있다면, 누가 조작의 주범이 되는가가 매우 중요하다. 미국은 최소한 주범이 아닌 종범 역할이 최상선이다. 주범이 미국이라면, 이건 진짜 미국입장에서는 큰일이다. 미국이 시키는데로 했다고 MB가 불면?


MB가 제거되면? 미국 잠수함이란 증거는 철저히 봉쇄된다. 뭔가가 충돌했고, 이를 MB가 북한 폭침으로 조작했다 정도만 굳혀지면, 미국은 아슬 아슬하게 면피 되는 최상의 시나리오가 된다.


MB암살, 미국이 못할 것 같은가? MB는 떨고 있음이 확실하다. 

그래서, 천안함 비밀은 잘 컨트롤 하고 있으니, 절대 드러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미국에 보내는 것이고, 아울러 비밀을 알고 있는 관련자들, 부역자들에게 협박적인 메세지를 보내는 두가지 목적이 있다고 해석되어 지는 것이다. 

어쨌건, 자살을 위장한 암살이 되거나 종신형이라는 절대절명하에 명박이는 오늘도 잠못드는 밤이 계속될 것이다. 시필귀정~

——————————————————————-
첨언:

MB의 모든 죄들은 일정기간 수감되다가 (미국입김으로) 시면도 가능하나, 천안함은 목숨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것이다. 천안함 폭침 재조시로 인해 전말이 밝혀지기 전에, 이대로 MB가 시라지면, 미국은 국제적인 개망신을 조금은 면하게 되는 것이다. 우리도 몰랐다. 그냥 MB 짓으로 몰아부치면 되는 것이다. 굿 잡~

천안함이 무서워? 안무서워? ~ 개뿔 조국을 위해 어쩌구 …잊지… 않겠다고 어쩌구 다 개소리고, 지금 천안함 원혼을 위로하는 척 하는 짓꺼리를 보건데,  MB 목숨이 상당히 심각하다는 반증인 것이다. 장담컨데, 공포, 호러영화 속에 갇힌 MB의 의식은 점점 미쳐갈 것이다. 죽거나 미치거나….

진정성이 보이는가? 끝없는 트릭을 쓰고 자빠졌다만, 진실은 곧 밝혀진다.
억울하게 죽은 46명의 천안함 원혼들은 너를 가만두지 않으리라!

 ……

조작의 달인들, 부역자들, 바들 바들 떨고 있지? 곧 밝혀질 것!